-프로필

[토스카나2]미즈히키 사치

은둔냥 2015. 6. 4. 16:53

 

"사치, 이거 어떻게할까?"

 (전신)

 (세부 이미지)

(소울젬)

*이름 : 미즈히키 사치

*나이/키 : 12 / 148

 

*능력 : 무식할정도의 악력,

괴력 길 가다가 전봇대 하나 쥐어 잡고 부셔서 휘두를 정도로 파격적이다.

그래서 주로 맨손 혹은 주변의 투박하고 묵직한 것을 들어서 공격한다.

던지거나 할 때도 있지만 명중률은 기대 못함

 

*소원 : 지진으로 무너진 아파트에서 살아나갈 힘을 줘.

 

*성격 : 평범한 초등학생 12살 기운차고 명랑하다. 연

상에 기죽지않고 발랄할 태도로 남을 대함 언뜻보면 조금 무례하다.

또래에 비해선 조숙하다고 말하고는 있지만 과연...? 어른스러워 보이고 싶어하긴 한다.

아직 한참멀었다. 반말과 존댓말은 상대에 따라 가려서 함.

금방 기죽고 금방 반성하고 금방 화내고 금방 돌아온다. 상대하면 솔찍히 많이많이 귀찮음.

 

 

*기타 : 본인을 '사치'라고 부름. 이름불리는거 좋아한다.

변신 전 모습. 하교 후에도 란도셀을 차고있다.

안에는 교과서나 리코더, 간식 등 이것저것 들어있는 사치의 잡동사니들.

옆에는 방범부저가 달려있다. 그 밑에 한번 더 반지화 된 소울젬이 달려있음

변신 후의 소울젬은 옷 뒤의 리본 가운데에 달려있다.

우사뿅 이라고 부르는 토끼를 키우고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쌔까만색인데 눈도 감고있어서 토끼형태의 검은색 물체밖에 안보이는듯.

자기 샐러드의 샐러리를 우사뿅에게 자주 양보한다. 편식아니야. 양보야.

'-프로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achromatic color]리건 헤럴드  (0) 2015.06.04
[savior]이태원  (0) 2015.06.04
[토스카나1]런던  (0) 2015.06.04
[이브메이든]케틀콘  (0) 2015.06.04
[아델메이든]노아  (0) 2015.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