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마디 : 야호호이~야호에요~
# 두상 :
# 전신 :
# 이름 : 이야호
# 나이 : 16살
# 성별 : 여자
# 키/체중 : 150cm/평균
# 성격 : 주변에서 사랑받아온 분위기가 행동에서 티가난다. 상대방에게 호감을 얻기위해 어떻게하면 상대방이 기분좋아지는지 잘 알고있고 적극적으로 행동함. 그래서인지 남녀, 연상연하 가리지않고 잘 어울려지낸다. 사람사귀는것을 좋아함.
멋지고 상냥하고 못하는게 이 세상에서 없는 오빠가 제일 좋다. 흔히 말하는 브라콤. 아까까지 차분하게 대화하다가 오빠의 이야기만 나오면 갑자기 텐션이 오르며 주절주절 말이 많아진다.
# 기타사항 : 소지품: 오빠의후드집업.
연상의 남자는 자신의 오빠와 비교하는 경향이 있다. 그 사람을 비꼬려는 의도는 아니지만 "역시 우리오빠가 제일 멋있어!" 라는 결론을 내림.
자기 이름을 불러주는것을 좋아한다. "이야호" 보다는 "야호"를 선호한다. 누군가 "이야호" 라고 부른다면 "야호"로 정정해달라고 요청함.
타인과 잘 어울려지내는 성격에 비해 사람을 쉽게 믿지는 않는다. 특히 방금 만난 사람은 더욱이. 서로 알고지낸지 오랜시간이 지나지도 않았는데 쉽게 사람을 믿으면 안됀다고 오빠에게 신신당부로 들었기때문.
# 선관 :
비밀설정
# 한마디 :
# 두상 :
# 전신 :
# 이름 :
# 나이 :
# 성별 :
# 키/체중 :
# 성격 :
# 기타사항 : 몸 구석구석에 멍자국, 생채기등이있다. 오래된것과 최근에생긴것 전부 찾아볼 수 있음. 더운날씨에도 전신을 가린 이유가 상처를 가리기위한것. 전부 그 오빠에게 당한것이다. "널 정말정말 좋아하니까" 라고 들으며 당해온것이라 야호 본인은 애정표현이라고 생각하고있다. 그래서 본인이 좋아하는사람에게 오빠에게 당한것과 똑같이 해주고싶어함. 이유는 "정말 좋아하니까". 쉽게말해 폭력이 곧 애정표현이라고 생각한다.
기타사항
# 오너 : 은둔냥
# 생년 : 성인
# 커뮤 내에서의 방향 : 특별히 친한 캐릭터를 사귀고 애정표현(폭력)을 가해보고싶..싶...그리고 경멸당하거나 후회하고싶어요. 진행중에 기회가있으면 할 생각이고 딱히 피하고싶은것은 없습니다. (<근데 이거 못함ㅋㅋ)
1997설정
오빠설정
이름: 이상해
나이: -
기타: ☆☆☆보험회사 근무중. 스트레스가 심해질때마다 정신이 헤깍해서 야호를 구타. 평소에는 사이가 좋다. 고치려해도 잘 안돼나봄.
'-프로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단간론파 ✿ Performance] 홀리몰리 (0) | 2016.08.31 |
|---|---|
| [포케베스트]로우 (0) | 2016.06.20 |
| [크로니카2]팀버 (0) | 2015.12.18 |
| [빨간망토와 의혹의숲]테일러.N.데라 (0) | 2015.10.04 |
| [개인관계]신세계 (0) | 2015.06.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