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개 프로필
[초고교급 복화술사]
복화술의 무대가 상당히 스케일이 크기로 유명. 인형도 여러개를 사용한다. 각 인형마다 목소리를 다르게 말하여
마치 다수의 인원이 무대위에 있는 것 같은 기분을 들게해준다. 본인과 똑같이 생긴 인형이 정 중앙에 있는게 특징.
" 영원과 같은 추억을 당신에게! ..드릴께요. "
[ 두상 ]
(첫 두상 증발함..)
[ 전신 ]
(첫 전신)
(리뉴얼)
[ 이름 ] 홀리몰리 / ホリーモーリー
[ 성별 ] 여
[ 나이 ] 17세
[ 신장 ] 157cm
[ 소지품 ] 인형가방, 인형(리얼돌)
[ 세부사항 ]
홀리몰리의 두번째, 네번째 글자를 따 와 "리리"라고 불리는것을 좋아한다.
인형의 이름은 오키도키. 본인의 애칭과 비슷하게 "키키"라고 부른다.
홀리몰리는 무대에서 사용하는 이름이며 본명은 코이즈미 아이코(小泉 愛子 (こいずみ あいこ)
딱히 본명을 숨길생각은 없지만 무대명을 주로 사용한다.
소지품의 인형가방의 크기는 사람이 들어갈정도의 큰 크기. 잘 모르는사람이 보면 관으로 보일정도로 크다.
인형은 리얼돌이라 불리는 사람과 흡사한 인형. 크기는 크기도 무게도 전체적으로 홀리몰리를 쏙 빼닮았다.
다른 인형들도 많이 가지고 있었으나 이 곳으로 온 후 이 인형만 남게되었다. 제일 아끼는 인형이라 다행이라고 생각.
하지만 인형과 가방을 둘 다 본인이 가지고 다니기엔 너무 크고 무거워서 운반에는 고생중.
전신 기준으로 왼쪽이 인형이다.
[ 스탯 ]
[ 힘 ] 2
[ 정신력 ] 4
[ 사교성 ] 2
[ 지능 ] 4
[ 인지도 ] 4
✿✿✿✿✿✿✿✿✿✿✿✿✿✿✿✿✿✿✿✿✿✿✿✿✿✿✿✿✿✿✿✿✿✿✿✿✿✿✿✿✿✿✿✿✿✿✿✿✿✿✿✿✿✿✿✿✿✿✿✿✿✿✿✿✿✿✿✿✿
▶ 비공개 프로필
[ 성격 ]
겉으로는 행동이 우물쭈물하며 소심해보이며 언제나 사과만한다. 자잘한것을 잘 까먹고 덤벙거리기 일쑤. 본인도 초고교급이라 일커르며 이름이 알려진 와중에도 본인보다 다른 사람들이 더 굉장하다며 칭찬하기 바쁘다. 주변 사람들을 진심으로 존경하고 있으며 본인도 더 노력해야겠다고 생각하는 노력가.
[ 비밀 소지품 ]
가늘고 튼튼한 끈, 방부제.
[ 비밀 설정 ]
심각할정도의 이상주의자. 그 이상의 목표는 영원. 하지만 사람에게 목숨이란것이 있는 한 이루어질 수 없는 목표라고 생각.
그에대한 타협점이 바로 오키도키란 인형의 존재이다. 본인을 대신할 본인과 쏙 빼닮은 인형.
보다 더 완벽하게 사람에 가깝게 하기 위해 인형의 부품은 거의 사람에게서 나온것들이다.
머리카락은 본인이 몇년간 머리를 길러 자르고 그 외의 부품은 합법이라 할 수 없는 경로를 통해 구한 사람의 피부, 손톱, 혈액등이다.
부품은 본인에게 팔 사람을 모집 후 구매. 상당히 잘 사는 집안에 초고교급이란 명성등에 의해 조달을 할 수 있게하는 자금은 충분하게 준비 할 수 있다. 판매자가 희망하여 산 것이므로 죄책감을 느끼지 않고있다.
최대한 화려하게, 최대한 인상깊게. 최고의 몰입도를 본인의 무대에서 추구하고있다.
기억이란 형태로 영원히 그 사람안에 본인이 자리잡길 원함. 아직 부족하다고 생각 중.
각인이라 부를정도의 잊혀지지 않는 기억을 타인에게 심어주고 싶어한다.
영원에 집착하는 이유는 어릴때 애완동물로 키우던 강아지때문.
제일 좋아하는 친구. 아낌없는 애정. 그 당시의 본인의 모든것이라고 생각하던 강아지가 사고로 사망.
길을 걷다 다른 강아지만 봐도 슬픔에 빠짐.
그러던 본인에게 "그 강아지는 이제 세상에 없어도 영원히 너의 마음에 남아있을 것이다."라고 부모에게 들음.
그 때 본인도 다른사람에게 영원히 남아있고 싶어한다고 생각하기 시작.
복화술도 그 강아지와 혼잣말로 말을 주고받는 시늉을 하며 시작했다.
처음부터 잘 했던것 마냥 할 수 있었음. 타고난 재능에 돋보이는 무대로 초고교급이 될 수 있었다.
[ 좋아하는 것 ] 인형, 카메라, 기록
[ 싫어하는 것 ] 대체품, 먼지, 강아지
[ 검정 ]
1챕터: X
2챕터: X
3챕터: X
4챕터: X
5챕터: X
[ 피해 ]
1챕터: O
2챕터: O
3챕터: O
4챕터: O
5챕터: O
랜덤처형: X
[ 외에 전할 말 ]
선점목록을 보니 인형에 관련된 재능이 제법 있길래 그 분들이 어느분이신지는 모르는데
만약 가능하다면 챕터 시 그분들과 같이 챕터를 하고 싶습니다. 그런데 꼭 그분들이 아니여도 그냥 검정에게 죽으면 상관없어요.
피해자..하고..싶습니다...!!!
[ 흑막 ] X
✿✿✿✿✿✿✿✿✿✿✿✿✿✿✿✿✿✿✿✿✿✿✿✿✿✿✿✿✿✿✿✿✿✿✿✿✿✿✿✿✿✿✿✿✿✿✿✿✿✿✿✿✿✿✿✿✿✿✿✿✿✿✿✿✿✿✿✿✿
▶ 오너사항
[ 은둔냥(@nyang8674) ]
[ 생년 ] 97
[ 단퍼포1 / 0]
[ 추천인 ] 은둔냥
---
'-프로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단시드][이치고 이치에/초고교급 점술가/17] (0) | 2017.05.11 |
|---|---|
| [60일 지났당]이상해 (0) | 2017.04.17 |
| [포케베스트]로우 (0) | 2016.06.20 |
| [HIDE AND SEEK] 이야호 (0) | 2016.05.01 |
| [크로니카2]팀버 (0) | 2015.1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