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이티]사사키 치카_2차성장(중3)

은둔냥 2019. 8. 4. 15:33

- 리뉴얼 마감은 8월 4일 20시입니다. 리뉴얼 제출이 늦어질 경우 미리 말씀해주세요.

- 제목 양식 및 수정 양식을 포함하여 공지를 어긴 신청서는 양식오류 신청서로 분류됩니다. 주의해주세요. 

- 신청서는 작성 후 eternalc.ct@gmail.com으로 보내주세요. 제목 양식은 [ 이름 / 성별 / 능력명 ]입니다. 

- 신청서 수정 시에는 제목 뒤에 +N차수정을 기입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수정은 3회까지만 받습니다.

- 메일 본문 안에 신청서를 작성해 보내주세요. 외부링크는 접수받지 않습니다. 이미지 파일은 메일 본문과 첨부 파일 양쪽 모두에 첨부 부탁드립니다. 모든 이미지파일은 배경투명화가 요구되며, 커미션 및 지원받은 이미지는 반드시 원작자의 계정을 명확히 기재해주세요.

- 신청서 작성 후 하늘색 글씨는 지워주세요.





《 IMAGE 》


“ 저~기 뭔가 있슴다! “



[ 두상 ]

(300*400. 배경투명화 필수. 증명사진처럼 정면으로 나오게 해주세요. 지원 및 커미션의 경우 출처 표기 부탁 드립니다. 두상의 교복은 동복으로 통일하며 3주차 리뉴얼은 필수입니다.)


[ 전신 ]




《 PERSONAL 》


[ 이름 ]

사사키 치카 / 佐々木 千花 / sasaki chika


[ 성별 ]



[ 나이 ]

15세


[ 신장 | 체중 ]

160cm / 54kg


[ 생일 | 혈액형 ]

3월 5일 / RH+ AB


[ 국적 ]

일본


[ 초능력 ]

-능력명 :  천리안 (클레어 보이언스) (千里眼 (Clairvoyance))

-레벨 : 2

-능력설명 : 천 리 밖을 보는 눈이란 뜻으로, 먼 곳의 것을 볼 수 있는 안력(眼力)에 속한다. 실제로 천 리(400km)를 볼 수 있진 않으며 현재의 능력으로는 아직 지름 1km의 것 밖에 보지 못하였지만 레벨이 오름으로써 지름 5km까지 볼 수 있게 되었다. 예전보다 더 눈이 빠른 속도로 날아다니며 이곳 저곳을 돌아다니는 것 같은 화면을 시각정보로 전달받는다. 마치 형태가 없고 360도 회전이 가능한 실시간 보안 카메라와 같다. 직접 뛰는 속도보다 빨리 먼 곳을 볼 수 있지만 바로 5km의 끝을 볼 수는 없다. 거리에 비례하여 시간이 걸림. 능력을 발동하기 위해서는 왼쪽 눈을 감아야 한다. 오른쪽 눈에는 현재 장소의 풍경이 보이지만 양 쪽을 정확하게 보기 위해서는 컨트롤이 필요하다. 장시간 사용하면 눈이 피곤한건 여전하지만 사용시간이 조금은 더 길어짐.

-능력명 :  천리안 (클레어 보이언스) (千里眼 (Clairvoyance))

-레벨 : 2

-능력설명 : 천 리 밖을 보는 눈이란 뜻으로, 먼 곳의 것을 볼 수 있는 안력(眼力)에 속한다. 실제로 천 리(400km)를 볼 수 있진 않으며 현재의 능력으로는 아직 지름 1km의 것 밖에 보지 못하였지만 레벨이 오름으로써 지름 5km까지 볼 수 있게 되었다. 예전보다 더 눈이 빠른 속도로 날아다니며 이곳 저곳을 돌아다니는 것 같은 화면을 시각정보로 전달받는다. 마치 형태가 없고 360도 회전이 가능한 실시간 보안 카메라와 같다. 직접 뛰는 속도보다 빨리 먼 곳을 볼 수 있지만 바로 5km의 끝을 볼 수는 없다. 거리에 비례하여 시간이 걸림. 능력을 발동하기 위해서는 왼쪽 눈을 감아야 한다. 오른쪽 눈에는 현재 장소의 풍경이 보이지만 양 쪽을 정확하게 보기 위해서는 컨트롤이 필요하다. 장시간 사용하면 눈이 피곤한건 여전하지만 사용시간이 조금은 더 길어짐.



출처: https://nyang8674.tistory.com/category/-프로필 [꽁냥꽁냥]

출처: https://nyang8674.tistory.com/category/-프로필 [꽁냥꽁냥]

출처: https://nyang8674.tistory.com/category/-프로필 [꽁냥꽁냥]

-능력명 :  천리안 (클레어 보이언스) (千里眼 (Clairvoyance))

-레벨 : 2

-능력설명 : 천 리 밖을 보는 눈이란 뜻으로, 먼 곳의 것을 볼 수 있는 안력(眼力)에 속한다. 실제로 천 리(400km)를 볼 수 있진 않으며 현재의 능력으로는 아직 지름 1km의 것 밖에 보지 못하였지만 레벨이 오름으로써 지름 5km까지 볼 수 있게 되었다. 예전보다 더 눈이 빠른 속도로 날아다니며 이곳 저곳을 돌아다니는 것 같은 화면을 시각정보로 전달받는다. 마치 형태가 없고 360도 회전이 가능한 실시간 보안 카메라와 같다. 직접 뛰는 속도보다 빨리 먼 곳을 볼 수 있지만 바로 5km의 끝을 볼 수는 없다. 거리에 비례하여 시간이 걸림. 능력을 발동하기 위해서는 왼쪽 눈을 감아야 한다. 오른쪽 눈에는 현재 장소의 풍경이 보이지만 양 쪽을 정확하게 보기 위해서는 컨트롤이 필요하다. 장시간 사용하면 눈이 피곤한건 여전하지만 사용시간이 조금은 더 길어짐.



출처: https://nyang8674.tistory.com/category/-프로필 [꽁냥꽁냥]

출처: https://nyang8674.tistory.com/category/-프로필 [꽁냥꽁냥]

출처: https://nyang8674.tistory.com/category/-프로필 [꽁냥꽁냥]


[ 성격 ]

쾌활한, 자신감 없는, 노력가, 부끄럼쟁이


[ 기타사항 ]

안대로 가린 왼쪽 눈은 백안이며 시력을 완전히 잃어 보이지 않는다. 오른쪽 눈은 멀쩡함.


벗는 것에 거부감은 있으나 아예 벗지 않는 것은 아니다. 필요 시에 벗기도 하는 정도.

글씨를 빠르고 예쁘게 잘 쓰며 그림도 잘 그리는 편. 능력이 생긴 후로 멀리 있는 것을 보며 그리는 취미가 있었지만 지금은 취미보다는 개인훈련으로 삼고있다.

하지만 다른 사람에게 자기 그림을 보여주는 것을 꺼려함. 보여준 후 칭찬을 받음 부끄럽고 비판을 들으면 침울해진다는 이유 때문.


눈치를 보거나 불안 할 때, 우울할 때는 머리 끝을 손가락으로 빙빙 돌리는 습관이 있다.


매운 것을 정말 정말 잘 먹는다. 1에서 5까지의 매운 단계가 있다면 3단계 까지는 맵다고도 생각하지 않는 편.
~슴다, 임다의 말투를 사용한다. 가족구성은 부모님, 남동생, 반려견인 마메마루(비숑)로 이루어져 있다.


에너지가 많아 목소리와 동작이 큰 편이라 존재감이 있다. 하지만 매 해 나이가 들며 조금씩 침착해지는 면도 있음.

그래도 역시 쾌활한 이미지가 더 크다.


다이도우지가 아침에 머리를 묶어 준다. 혼자 묶을 수 있지만 늘상 양 쪽이 잘 안 맞아 시간이 오래걸리는 편.

자신이 생각하는 것 보다 먹는 것을 좋아한다. 요리는 못하는 편이라 여전히 학교 식당을 애용. 단팥죽은 여름도 겨울도 뜨거운 것 파.

무서운 것을 싫어하지는 않으나 무서워함. 예를들어 담력체험에서 다른 사람의 비명소리만 들어도 만족도 100%

행동이 커 장난을 잘 칠 것 같지만 정말 사소한 장난이 아니면 잘 안 치는 편.

의외로 수업에 성실하며 성적은 그럭저럭 평균에서 아주 조금 높은 정도.

렌죠와 매일 아침에 체조를 하고 있다.
배멀미가 있는 편.


[ 소지품 ]

스케치북, 연필, 지우개, 연필깎이


✥✥✥✥✥✥✥✥✥✥✥✥✥✥✥✥✥✥✥✥✥✥✥✥✥✥✥✥✥✥✥✥✥✥✥✥✥✥✥✥✥✥✥✥✥✥


《 SECRET 》


[ 성격 ]


쾌활한
주로 밝고 명랑한 웃음을 잃지 않는 면모를 보여준다. 사람과 교류하는 것을 좋아하고 조용한 분위기 보다 조금 시끌벅적한 분위기를 선호.
이해심이 많아 사소한 실수는 실수라고 생각하지도 않는다. 초면이라도 거리낌 없이 말을 걸 수 있는 성격

자신감없는
어렸을 때부터 위와 같은 쾌활한 성격이었으나 과거의 이런저런 사건들 때문에 자신감이 상당히 낮아진 상태로 오랜 시간을 보냈다.
그래서 자신의 선택에 신뢰가 없어 걱정병이 조금 있는 편. 즐겁게 이야기를 하고 있을 때도 갑자기 상대가 불편하진 않을까 눈치를 보곤 한다.
상대 안의 자신에 대한 평판을 신경을 쓰는 편.


모두와 1년 반 정도 지내면서 즐겁게 지내다 아차싶었던 경우가 종종있음.

친구들을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하지만 그건 친구들이 좋을 뿐이지 자신이 좋아진 것은 아니기에 자신감이 없는 것은 여전하다.

1학년 때 레벨이 오른 후로 레벨이 오를 기미가 보이질 않아 불안해 하는 중.


노력가
그런 자신감없는 성격이라도 노력하면 극복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다.
그렇게 매사에 전심전력으로 노력을 하지만 자신감이 없는 성격은 고쳐지지 않아 계속 노력만 하는 상황. 아무리 해도 부족하다고 느낀다.
시험점수와 같이 정확한 결과가 나오는 것이 아니면 불안을 느끼는 편. 그 예로 인간관계는 끝 없는 호의를 보여준다.


사건(합숙,순찰 등)이 일어났을 때 겁을먹기 보다는 어떻게든 해결을 하려고 머리를 굴리며 노력하는 모습이있다.

하지만 마음대로 굴러가지 않고 전투능력도 없어 도움이 안됌. 또 다시 자신감을 잃는 계기가 되었다.

상황을 해결할 능력도, 대책도 없는데 주변에 민폐와 걱정만 끼쳐 자책하는 중.


부끄럼쟁이

자신감없는 성격에 자신은 그런 대단한 사람이 아닌데 주변이 계속 칭찬과 좋은말을 해주니 그런 말을 들을 때 마다 엄청 부끄럼을 탄다.

좋아서 일 경우도 가끔은 있지만 대부분이 제 분수에 맞지 않는 느낌이라 몸 둘 바를 모르는 느낌.

예를들어 자신이 준 물건을 좋아해주거나 성으로 부르다 이름으로 요비스테를 해줄 때 기뻐서 전자와 같이 쑥쓰럽다면

자신의 그림이나 자신에 대해 칭찬을 해주면 후자와 같은 느낌. 조금 괴로워하는 느낌을 동반한다.


[ 기타사항 ]

엔도와 언젠가 낚시를 가자고 한 것을 잊지않고 있다.

묘진에게 직접 말은 한 적은 없고 아주 살짝 색은 다르지만 자신의 왼쪽 눈색과 같은 백안인 묘진의 눈을 신경쓰고 있다.

[스탯].

체력(30)+(1*5)=35

공격(10)+(0*5)=10

방어(15)+(2*5)=25

명중(35)+(1*5)=40

민첩(35)+(1*5)=40



《 Q&A 》


Q1 : 현재 학교생활은 만족스러운가요?

A1 : 대체로 만족스럽슴다. 무서운 경험을 한 것만 빼면...


Q2 : 학원도시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A2 : 옛날에 큰 사건때문에 보안을 강화한 것 치곤 치안이 허술하다고 생각함다. 경비로봇도 있으면서.. 그래도 다들 노력하고 있는거겠죠.


Q3 : 레벨0(무능력자)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A3 : 스킬아웃은 정말 싫지만.. 평범한 사람과 스킬아웃을 한 그룹으로 묶고싶진 않슴다. 친구가 될 수 있는 사람임다.


Q4 : 자신의 주변을 위협하는 존재가 있다면 어떻게 대처하고 싶나요?

A4 : 가능하다면.. 능력을 사용해 감시를 하고 싶슴다. 확실한 정보를 얻어 어른이나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할검다.


Q5 : 가장 소중한 것을 위해 어디까지 할 수 있나요?

A5 : 왜 이런 것을 물어보심까? 잘은 모르겠지만.. 제가 할 수 있는 것이라면 전부 하겠슴다. ..할 수만 있다면요.


[성장if]

멤버들과 함께 교류하며 외강내유인 성격에서 외강내강으로 자신감 있고 올곧은 성장을 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능력 명인 천리안(클레어보이언스)는 사전적으로 멀리 내다볼 뿐만 아닌 사물을 꿰뜷어 보는 투시까지 포함된 단어입니다.

레벨2인 지금까지도 단순히 멀리 내다볼 뿐이지만 레벨이 올라가며 이러한 투시능력까지 조금씩 생기고 이를 이용해

문제를 해결하고 인정받으면 점점 자신이 생기는 서사가 가능하면 하고 싶습니다.

레벨이 3으로 오르면 그 때 부터는 어두운 곳에서도 형체가 흐릿하게 보이는 약간의 투시능력이 생길 예정입니다.
사건중에 레벨이 올라 이를 활용해 사건등을 해결하면 자신이 해낸 무언가가 생겨 자신감이 조금 생길 것 같습니다.